오늘은 PVE시 함선 뿜 당했을 경우 복구하는 방법에 대해서 공유드리려고 합니다.

 

8 티어 미션을 로지스틱으로 도와주는데 갑자기 힐도 안 들어가고 워프도 안되더니

아래와 같이 튕기면서 알맹이가 되었습니다ㅠㅠ

 

 

 

채광하다가 오랜만에 올라왔는데 뿜 당해서 속상하지만 얼른 복구하러 가봅시다.

 

 

 

메뉴에서 Settings를 선택합니다.

 

 

 

 

하단에 Customer Service 클릭해줍니다.

 

 

 

Customer Service 선택 시 위와 같은 창이 뜹니다.

Ship Recovery를 선택합니다.

 

 

 

Ship Recovery 선택 시 위와 같이 채팅창과 같은 화면이 열립니다.

PVE Ship Recovery (Fast Way)를 선택해줍니다.

 

 

PVE Ship Recovery (Fast Way) 선택 시 위와 같이 화면이 변경됩니다.

내용을 슬쩍 번역해서 읽어보고 I have confirmed 선택해줍니다.

 

* 번역

적용 전에 다음 규칙을 준수해야 합니다. 

 

1. 계정(이 계정의 모든 캐릭터 포함)은 30일 동안 잘못된 행동으로 인해 차단되지 않아야 합니다.

2. 시스템은 7일 이내에 손상된 선박만 복구할 수 있으며, 7일 이내에 고객 서비스를 통해 한 척의 선박 만 복구 할 수 있습니다.

3. 배와 부속품을 모두 가져오거나 배만 돌려받을 수 있고,

 시스템은 여기에서 보상을 결정하기 위해 선박 손상을 추정합니다.
 모든 플레이어에게 공평하게, 시스템 로그에서 배가 전투에서 방해된 것으로 확인된 경우,

 피팅 / 기어는 보상되지 않습니다.

 

 

함선이 터지자마자 요청을 했더니 현재 보상받을 선박이 없다고 뜨는군요.

한 시간 정도를 기다려봅시다.

 

* 번역

현재 보상받을 선박이 없습니다.

손상된 선박의 데이터가 시스템에서 업데이트되는 데 60-120 분이 소요됩니다.

팁 : 고객 서비스에 티켓을 제출하는 것보다 수요를 충족시키는 가장 빠른 솔루션이 있습니다.

특정 규칙이 충족되었다고 확신하는 경우 나중에 다시 시도하고 향후 결과를 확인하십시오.

 

 

얼추 한 시간이 지나고 다시 I have confirmed를 클릭해보면 위와 같이 파괴된 함선을 선택할 수 있는 창이 나옵니다.

번역 내용을 잘 읽어보고 Compensate를 클릭합니다.

 

* 번역

아래 목록에서 보상을 요청하는 선박을 선택하십시오:
* 기기를 반복하면 보상 과정에서 오류가 발생할 수 있으니 기기 버튼을 여러 번 클릭하지 마세요.
* 보상은 7 일에 한 번만 요청할 수 있습니다.

 

 

Compensate 선택 시 위와 같이 보상 신청이 완료되었다는 메시지를 보여줍니다.

이제 복구될 때까지 기다리면 됩니다.

 

* 번역

[손상된 선박에 대한 보상 신청]

* 신청서가 제출되었습니다. 잠시 기다려주십시오.

요청이 승인되면 게임 내 메일로 손실을 보상해드립니다. 메일 함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
12 시간 내에 관련 메일을 받지 못한 경우 다음과 같은 이유 때문일 수 있습니다.

 

1. 선박 보상이 7 일 이내에 획득되었습니다.

2. 최근 처벌 기록이 있습니다.



시간이 지나고 나서 메일을 보니 복구되어서 돌아왔네요.

생각보다 금방 복구를 해줘서 놀랍네요.

 

PVE시 함선이 뿜당했을 경우 좌절하지 마시고 내용 참고하셔서 잘 복구하시기 바랍니다.

+ Recent posts